Thursday, March 3, 2016

WavePad로 노래에서 보컬을 제거하는 방법

 WavePad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의 가장 인기 있는 기능 하나는 노래 또는 오디오의 일부분에서 보컬을 제거 또는, 감소시키는 기능입니다. 사용자는 보컬을 제거한 가라오케, 악기 샘플링, 음악 트랙 리믹스 등으로 오디오 사용 단순히 노래의 경음악 버전으로 저장할 있습니다.

보컬을 제거하려면, WavePad 노래를 로드하고 효과 탭으로 이동하여 음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드롭 다운 메뉴에서 음성 감소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위치와 , 보컬 수준을 변경할 있는 대화 상자가 열리고, 그리고 베이스를 유지합니다. 일반적으로 기본 설정은 최적의 설정으로 작동하지만, 각각의 다른 노래들은 효과 감소 음성 주파수를 제거하기 위해 다른 설정을 필요로 있습니다. 기본 설정으로 충분하지 않으면, 사용자는 결과에 만족할 때까지 이러한 설정을 조정할 있습니다.

오디오 일부분에서 보컬을 줄이려면, 먼저 지역을 선택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은 경우, WavePad 전체 파일에 효과를 적용합니다. 전체 노래에서 보컬 감소를 편집할 경우, 선택을 건너뛸 있습니다.

오늘 WavePad 음악 편집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셔서 노래에서 보컬을 제거하여 좋은 배경 음악, 노래방 노래 만들기 자신의 노래 연주의 녹음을 혼합하여 버전을 시도해 보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